특수클리닉 아이스 제모 레이저 레이저제모 치료는 레이저의 에너지가 모낭의 검은 멜라닌 색소에 선택적으로 흡수되어 모낭을 파괴하는 치료방법입니다. 털마다 생장주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반복치료해야 제모효과가 높으며 보통 1달 간격으로 5회 이상 치료합니다. 레이저 제모치료는 잘 못 치료할 경우 화상이나 색소침착이나 흉터 등이 남을 수 있어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경험 많은 피부과 전문의가 직접 환자 피부상태나 털 굵기 등에 맞춰 에너지 등을 잘 조절하여 치료해야 효과적이고도 안전하게 제모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클라리티 레이저의 경우 롱펄스 755nm 파장과 롱펄스 1064nm 파장이 둘 다 나오는 레이저인데, 일반적으로 롱펄스 755nm를 이용하여 대부분 제모 치료를 하지만 드물게 롱펄스 755nm 치료에 반응하지 않는 털은 롱펄스 1064nm로 치료하여 치료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특히 남성 털 제모의 경우 털이 굵고 진하여 일반적인 레이저 제모 치료시 통증이 매우 심하여 치료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부천아이스피부과에서는 마취연고에 더해 클라리티 레이저가 자체적으로 가지고 있는 냉매 분사형 지능형 냉각장치를 사용하여 레이저 조사 전, 레이저 조사 후 냉각을 해주고, 여기에 에어쿨링 냉각장치까지 더해 3중 냉각방식으로 통증은 최소화하고 색소침착, 화상 같은 부작용은 줄여줍니다. 아이스피부과에서는 강력한 냉각 장치로 피부를 냉각시키는 아이스 제모방식으로 치료를 하기 때문에 통증은 줄이고 안전성은 높여서 치료합니다. 클라리티 레이저, 시너지 레이저

특수클리닉 아이스 흉터치료 흉터는 흉터 종류나 모양에 따라 치료방법이 다양합니다. 튀어나온 흉터로 켈로이드 흉터, 비대 흉터 등이 있고 움푹 패인 흉터로는 수두흉터, 피부표면의 모양이 변한 화상흉터, 상처 후에 발생한 흉터 등이 있습니다. 켈로이드 주로 붉게 튀어나온 형태의 흉터로 체질적인 요인으로 피부가 손상된 후에 치유되는 과정에서 비정상적으로 섬유조직이 성장하여 발생합니다. 치료는 튀어나온 흉터를 가라 앉혀주는 스테로이드 국소주사 치료를 가장 많이 사용하며 흉터가 편평해질 때까지 주기적으로 치료하게 됩니다. 주사 치료 후 편평해진 이후에 남아있는 붉은색 자국은 혈관레이저인 시너지 레이저를 사용하여 치료합니다. 화상흉터 피부표면이 매끄럽지 못하고 모양이나 색깔이 변한 흉터 타입입니다. 피부표면을 매끄럽게 정리해주는 프락셔널 레이저, 오래된 흉터를 재생시켜주는 CO2핀홀 레이저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수두흉터 주로 어렸을 때 수두를 앓고 나서, 심한 대상포진 이후, 심한 외상 이후에는 움푹패여 있는 흉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료방법으로는 진피내 과다하게 생성된 섬유조직을 끊어주어 진피내 콜라겐 합성을 유도하여 새 살을 차오르게 하는 서브시전이 있습니다. 또한 가장자리를 미세하게 깎아 부드럽게 해주는 어븀야그레이저, 피부표면을 전체적으로 매끄럽게 정리해주는 프락셔널 레이저 등이 있습니다. 흉터예방치료 수술을 하고 난 이후나 심하게 다친 이후 상처는 아물었지만 아직 성숙한 흉터가 생기기 전 단계를 프리스카(pre-scar)라고 하는데 이 상태에서 어떻게 관리를 하느냐에 따라 최종적인 흉터의 정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흉터를 예방하는데 중요한 시기는 보통 상처 발생 2주에서 2달까지인데 이 시기에 적절한 흉터예방치료가 필요합니다. 치료방법은 혈관과 섬유조직의 증식을 예방하고 붉은기를 가라앉혀주는 시너지 레이저, 과도한 증식을 막아주는 주사치료, 피부 재생을 도와주는 프락셔널 레이저 등이 있습니다.
특수클리닉 아이스 홍조치료 안면홍조는 얼굴이 쉽게 붉어지고 빨갛게 지속되는 질환을 말합니다. 피부 혈관은 외부 자극에 받으면 혈관이 늘어나 붉어질 수 있지만 안면홍조 환자는 다른 사람보다 더 예민하게 반응하여 보다 심하게 붉어지고 오래 지속됩니다. 특히 양볼은 다른 부위보다 혈관이 많고 잘 비추어 보이는 부위라 더 도드라지게 나타나게 됩니다. 심한 경우에는 실제로 혈관이 늘어나 실핏줄 형태로 보이는 모세혈관확장증도 생길 수 있습니다. 장시간 햇빛에 노출될 경우 혈관을 감싸고 있는 탄력 섬유의 손상이 일어나 혈관이 쉽게 늘어나게 됩니다. 자외선 노출이 지속될 경우에는 탄력섬유의 영구적 손상으로 혈관이 확장되어 안면홍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약물 중에서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간 도포제를 장기간 사용한 경우 혈관이 늘어날 수 있고 안면홍조가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감정 변화에 의해서 생기는 홍조를 감정홍조라고 하는데 긴장이나 흥분, 부끄럼, 스트레스 등의 정서적, 감정적 자극에 자율신경이 민감하게 반응하여 혈관이 늘어나 붉어지게 됩니다. 안면홍조가 나타나는 원인으로는 자외선, 음주, 음식, 감정변화, 폐경, 약물, 피부질환, 내분비질환 등이 있습니다. 안면홍조 치료방법 안면홍조가 심하지 않은 초기단계에는 먹는약 이나 바르는 약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면홍조가 증상이 심하거나 혈관이 확장된 모세혈관확장증이 있는 경우에는 레이저 치료가 도움이 됩니다. 레이저 치료 방법으로는 시너지 멀티플렉스 레이저와 클라리티 레이저 등이 있습니다. 홍조 치료의 경우 레이저가 같다고 다 치료효과가 똑 같은 것이 아니라 환자 피부 상태에 맞게 적절한 레이저를 선택한 후 홍조의 심한 정도나 혈관확장 유무 등에 따라 585nm, 755nm, 1064nm 다양한 파장 레이저의 적절한 조합으로 파라미터를 잘 조정하여 치료하는 것이 핵심 기술입니다. 또한 레이저 치료시 누락된 곳 없이 꼼꼼하게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고 레이저 치료 후 사후 관리도 중요합니다. 따라서 경험 많은 피부과 전문의에게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홍조 레이저 치료는 쿨링 장치를 통해 통증이 심하지 않기 때문에 마취 없이 치료가 가능하며 치료후 딱지나 멍이 거의 생기지 않아 일상생활에 큰 지장 없이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라리티 레이저 병변 전체에 열 자극을 주어 색소나 혈관을 제거하는 원리로일상생활에 큰 지장이 없으며 다양한 크기의 핸드피스와 강력한 쿨링기능으로 통증없이 안전하고 정밀하게 치료가 가능합니다. 시너지 레이저 미국 사이노슈어사의 혈관치료용 레이저로 안면홍조,혈관확장증, 붉은 자국 등의 치료에 효과적인 레이저입니다. 홍조 치료시 주로 사용하는 메인 레이저입니다.
손발톱 무좀 레이저 클리닉 손발톱 무좀은 손톱이나 발톱이 곰팡이균이 침투하여 생긴 감염질환으로 손발톱이 노란색 또는 하얀색으로 변하거나 두꺼워지거나 표면이 울퉁불퉁해지거나 부스러지는 경우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초기에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손발톱 무좀이 점점 번지거나 두꺼워져 치료가 오래걸리고 어려울 수 있어 발견하면 조기에 치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주 치료는 먹는약, 바르는 약, 레이저 치료 등이 있?고 다른 질환에 비해 손발톱 무좀은 장기간의 치료가 필요합니다. 먹는 약물의 경우 간수치를 올릴 수 있는 부작용이 있어? 간질환이 있거나 간수치가 높으신 분들, 다른 약물을 많이 복용하거나 장기간 약물 복용이 힘드신 분들은 손발톱 무좀 레이저 치료를 추천해 드립니다. 오니코레이저는 손발톱 무좀 개선 의료기기로 식약처 허가를 받은 레이저로 635nm와 405nm 두가지 파장의 광선이 발톱과 발톱 주변 피부인 체내에서 곰팡이균의 세포벽을 파괴하는 활성산소(ROS)와 혈액순환을 향상시키는 아데노신삼인산(ATP)을 만들어내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곰팡이균의 세포벽을 파괴하여 곰팡이균의 사멸로 이어집니다. 오니코레이저는 치료시 열이 발생하지 않아 통증없이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양쪽 손발톱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어 보다 빠른 시간에 치료할 수 있고. 실손보험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경제적으로 치료받으실 수 있습니다.
진료안내
여드름 기미/색소/홍조 보톡스/필러 리프팅 S바디